C++ 에서 클래스 만들 때 참고할 만한 코드 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
51
52
53
54
55
56
57
58
59
60
61
62
63
64
65
66
67
68

/*Best Code graphic code */
class Box_0 : public B::flash::display::MovieClip
{
public:
    Box_0()
    {
        this->m_ipGraphics->lineStyle(20x000000);  /* 2 pixels, black border. */
        this->m_ipGraphics->beginFill(0xFF0000);     /* Fill inside red. */
        this->m_ipGraphics->drawRect(00300300);  /* 300 x 300 rectangle. */
        this->m_ipGraphics->endFill();
    }
};
 
 
// Good Code

class BMain : public B::flash::display::MainTimeLine {
 
public:
  /*!
   * @brief     기본 생성자
   * @param     a_nResIdxPos 리소스 아이디
   */
  explicit BMain(vuint8 a_nResIdxPos);
 
  /*!
   * @brief     기본 소멸자
   * @param     void
   */
  virtual ~BMain(void);
 
  /*!
   * @brief     프레임 액션 처리
   * @return    현재 프레임에 해당하는 액션 코드를 수행한다.
   * @param     void
   */
  virtual  void frameAction(void);
 
  /*!
   * @brief     프레임1 액션
   * @return    프레임1에 해당하는 액션 코드를 수행한다.
   * @param     void
   */
  void frame1();
 
 
  // Basic symbols.
    IP_Box_0 ch0;
    IP_Box_1 ch1;
    IP_Box_2 ch2;
 
    // Text fields for content description.
    B::flash::text::IP_TextField txt;
    B::flash::text::IP_TextField txt2;
    B::flash::text::IP_TextField txt3;
 
    // Timer instance for timer events.
    B::flash::utils::IP_Timer timer;
 
    void clickEventHandler();
    void enterFrameEventHandler();
    void moveTo();

};
 
 
cs


저작자 표시
신고

'기타 > C++ GU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illboarding Code  (0) 2015.11.03
C++ 예제 이벤트 클래스  (0) 2015.10.28
Good Class code using C++  (0) 2015.10.28
Image Transform(get,set)  (0) 2015.10.27

WRITTEN BY
Profile
비타오백
Enjoy your stage!

받은 트랙백이 없고 , 댓글이 없습니다.
secr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