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torial : Site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 
/**
   * @method  public function setBillboard(bBillboard:Boolean = true,
 childName:String = null): void;
   * @brief  빌보드 속성을 설정하여 항상 카메라와 수평을 이루게 만든다.
   *      단, 스키닝 애니메이션이 적용된 객체에는 반영되지 않는다.
   * @return  void
   **/
  
  void setBillboard(vboolean a_bBillboard = TRUE);
  /**
   * @method  public function setBillboard(bBillboard:Boolean = true,
childName:String = null): void;
   * @brief  빌보드 속성을 설정하여 항상 카메라와 수평을 이루게 만든다.
   *      단, 스키닝 애니메이션이 적용된 객체에는 반영되지 않는다.
   * @param  a_sChildName : target이 될 child의 이름
   * @return  void
   **/
  void setBillboard(vboolean a_bBillboard, const String &a_sChildName);
  /**
   * @method  public function getBillboard(childName:String = null): Boolean;
   * @brief  빌보드 속성을 해제한다.
   * @return  빌보드 설정 유무
   **/

  vboolean getBillboard();

  /**
   * @method  public function getBillboard(childName:String = null): Boolean;
   * @brief  빌보드 속성을 해제한다.
   * @param  a_sChildName : target이 될 child의 이름
   * @return  빌보드 설정 유무
   **/

  vboolean getBillboard(const String &a_sChildName);
 
  /**
   * @method  public function getName(): String;
   * @brief  이름을 반환한다.
   * @return  이름의 문자열
   **/
cs


저작자 표시
신고

'기타 > C++ GU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illboarding Code  (0) 2015.11.03
C++ 예제 이벤트 클래스  (0) 2015.10.28
Good Class code using C++  (0) 2015.10.28
Image Transform(get,set)  (0) 2015.10.27

WRITTEN BY
Profile
비타오백
Enjoy your stage!

받은 트랙백이 없고 , 댓글이 없습니다.
secret